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왜 무인관제PC방으로 바꿔야 할까요? 인건비 절약과 점주님 개인시간 확보!

by 멀티온 2020. 6. 16.

전국에 약 1만개의 PC방이 있지만 해마다 그 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미 시장이 과포화 상태라 경쟁이 치열한데다, 이용요금은 경쟁적으로 인하하는데 인건비는 매년 꾸준히 오르기 떄문인데요.

특히 야간인건비는 야간수당 등도 붙기 때문에 매우 곤란한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기껏 뽑은 직원이 성실하게 장기 근무할 것이란 보장도 없습니다.

실컷 가르쳐서 이제 좀 믿고 맡길만 하다고 하면 그만두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구요.

오래 근무하는 직원이더라도 설이나 추석같은 연휴에는 또 대체근무 인력을 뽑아야 하죠.

또, 직원이 그만두고 새로운 직원을 뽑을 때 공백기간 동안 점주님들이 받는 스트레스나 초과근무 등도 무리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에라도 인건비를 줄이고, 구인 및 교육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PC방은 야간에는 문이 잠겨 있으며, 기존고객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고,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야간무인 매점은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이용요금 시간에서 차감되는 방식으로 결제됩니다. 매점에 CCTV가 설치되어 있고, 관제직원이 확인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우려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중앙관제실에서 무인피시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문제상황이 생기면 관리하며, 특별한 사건이 발생할 경우 다음날 아침 점주님들께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야간 무인관제PC방으로 변경하고 인건비 절약 및 기회비용 절약을 하세요.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이용 시 인건비 1/6 절감 효과!

지금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