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무인피시방, 이제 할까말까의 문제가 아니라 어느 무인관제업체를 선택하냐의 문제입니다.

by 멀티온 2020. 7. 29.

요즘 '무인화'는 하나의 트렌드 입니다.

이미 수년전부터 무인기계도입, 무인결제 등 무인화가 진행 중이긴 했지만, 코로나19 확산이 이를 가속화 시켰습니다.

대면 보다는 비대면의 안전함도 이유이지만,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경제가 침체된 것도 이유입니다. 우리나라가 다른나라에 비해 선방하긴 했지만, 그렇다고 자영업자들의 고충을 가볍게 볼 수 는 없습니다.

매출하락을 겪은 자영업자들은 가장 줄이기 쉬운 인건비부터 절약에 나섰습니다. 직원을 두는 대신 무인화를 해서 인건비라도 아껴 보는 것이죠.

최근 '무인' 키워드만 검색해도 다양한 업직종이 나옵니다. 무인PC방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인화 트렌드에 발맞춰 최근 무인피시방이 크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위 기사들만 보더라도 얼마나 다양한 무인피시방 업체들이 생겨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무인화를 할까 말까 고민했다면, 요즘은 어떤 업체를 통해 무인피시방을 운영할까가 PC방 점주님들의 새로운 고민으로 떠오른 것입니다.

무턱대고 무인화하는 것은 매출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관제업체를 두어 안전하게 무인피시방을 관리하는 것인데요. 멀티온시스템즈는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를 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체계적인 관제시스템으로 안전한 무인운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 회원 지문등록 및 신규방문객 신분증 확인을 통해 야간 미성년자 출입을 원천차단합니다.

스낵 및 음료 코너에 동작인식시스템을 설치해 다른 구역보다 더 철저하게 관제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이용 시 야간 인건비를 약 1/6 수준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무인관제PC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부담갖지 말고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