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야간 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관리 방법,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보상서비스

by 멀티온 2020. 8. 28.

무인피시방 운영에 있어서 걱정되는 부분이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미성년자 야간 출입 문제를 고민하는 점주님들이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야간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야간 무인관제시간 동안은 무인피시방 출입문은 잠겨 있습니다.

기존 방문객들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지문등록 시 회원가입하면서 신분 확인을 하기 때문에 이 때 일차적으로 미성년자가 걸러집니다.

 

신규 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리고 있습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미성년자 야간 출입 통제 뿐 아니라, 혹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야간 무인관제를 하다보면  PC방에 여러명이 우루루 들어오면서 한두분만 지문인식하시는 경우 있는데,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이런 상황들을 다 관제하고 있습니다.

안내방송을 통해 신분증 확인해야 함을 알리고, 출입문으로 나와서 신분증 확인하도록 유도 합니다.

타인의 뒤를 따라 온 미성년자가 로그인하더라도, 미성년자 임이 확인되면 컴퓨터를 종료시키고 퇴실 시키고 있습니다.

 

관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야간무인피시방에서 미성년자 출입을 인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를 대비해서,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법률지원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야간 무인관제시간 시간동안 미성년자 출입으로 인한 벌금이 발생한다면 벌금대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철저한 관제로 야간 무인관제PC방 미성년자 출입을 철저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최저임금의 1/5 ~ 1/6 비용으로 관제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인건비 절약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은 야간 무인관제피시방 서비스를 받아보신 점주님들의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