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익산 무인피시방, 익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전경, 무인운영PC방 점포

by 멀티온 2020. 1. 7.

이제 야간에 무인운영되는 PC방 점포를 찾는 것은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도 한달에 수십군데의 피시방에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익산PC방 무인운영점포를 살펴보겠습니다.

 

익산무인PC방 입구에서 CCTV르 무인시스템을 설치하는 멀티온시스템즈 설치팀입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미리 등록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일산무인피시방 출입이 가능합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익산셀프PC방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문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야간에 미성년자가 출입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익산 셀프피시방에 무단친입을 하거나 실내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인관제실에서 안내방송을 하고 있으며,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경찰도 부르고 있습니다.

 

익산 무인운영PC방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이용 포인트에서 차감하는 방식입니다.
주문방법은 모든 자리에 안내문이 붙어 있기 때문에 처음 오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익산무인피시방 곧곧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멀티온시스템 관제요원이 계속해서 주시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PC방무인점포를 맡길 수 있습니다.

 

이제 무인피시방은 더 이상 생소한 아이템이 아닙니다.

많은 PC방 점주님들이 무인관제피시방을 통해 인건비와 시간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직도 무인관제PC방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일단 무료설치 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