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야간 무인피시방 미성년자 관리!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 및 보상체계

by 멀티온 2020. 8. 6.

무인피시방을 운영하는 점주님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야간 미성년자 출입입니다.

밤 10시 이후, 미성년자 출입이 불가능한데, 과연 무인관제시스템이 미성년자를 잘 거를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은 관제시간 동안 출입문이 잠겨 있습니다.

기존 회원들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고,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간혹 타인의 뒤를 따라 들어가는 방문객들도 있는데, 멀티온시스템즈 에서는 이를 바로 잡아내어 신분증 검사를 꼬박꼬박 하고 있습니다.

 

철저하게 관제했음에도 불구하고, 야간무인피시방에 미성년자가 출입해 문제가 발생했다면,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벌금대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간 무인관제피시방 도입! 미성년자출입이나 도난, 분실 등의 걱정으로 결정을 미루시고 있나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철저한 관제와 무료손해보험 가입을 통해 안전하게 무인PC방을 관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 이며, 무인관제시 인건비를 1/6 ~ 1/5 수준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중앙관제실은 24시간 가동 하고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부담갖지 말고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야간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 이제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로 해결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