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무인관제피시방 출입문관리, 미성년자 차단!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 및 관제서비스 이용 요금

by 멀티온 2020. 8. 4.

무인피시방은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무인으로 운영하는 PC방 입니다.

인건비를 절약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야간 미성년자 출입, 도난이나 분실, 금연구역 내 흡연, 쓰레기 및 오염 발생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하면서, 인건비도 절약할 수 있는 '무인관제피시방' 이 요즘 대세입니다.

무인관제PC방은 손님이 적은 밤 12시 이후 부터 오전까지 10시간 ~ 12시간 정도를 무인으로 운영하며, 무인운영시간 동안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통제하는 시스템입니다.

 

1. 출입문 관리

무인관제 시간 동안 무인피시방 출입구는 잠겨 있지만, 기존 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때문에 미성년자 출입을 원천 차단하며, 혹 PC바 내에서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더라도 대처가 가능합니다.

 

2. 매점관리

매점이용은 PC방 이용시간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결제되며, 오픈형 셀프바 형태입니다. 매점 앞에 CCTV와 동작인식시스템을 설치해 철저한 관제를 하기 때문에 결제하지 않고 가져갈 수 없습니다. 

모든 자리에는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어,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문하십니다. 간혹, 주문에 어려움을겪으시면 관제실에서 메세지 혹은 전화통화를 통해 결제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3. 무인관제시스템 이용 요금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간은 기본 밤 12시 ~ 아침 10시 까지이지만, 상황에 따라 시간은 조정이 가능합니다.

 

4. 인증받은 멀티온시스템즈

멀티온시스템즈는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쳬계적인 시스템으로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전국 어는 피시방이든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