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pc방 소식, 자료

멀티온시스템즈 업계 최조 PC방 무인관제시스템 국제표준 ISO9001 인증 획득!

by 멀티온 2019. 11. 21.
멀티온시스템즈, 업계 최초 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국제표준 ISO 9001 인증 획득

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개발 기업 '멀티온시스템즈'가 업계 최초로 ISO 9001 인증을 획득해 화제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이번 인증 획득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 품질 경영을 내세우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각오다. 

멀티온시스템즈가 획득한 ISO 9001 인증이란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시행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 관련 국제 규격을 말한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제3자 국제표준화기구 ISO 인증기관의 객관적ㆍ독립적인 평가를 통해 인증받음으로써 구매자와 조직에게 신뢰감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 전 과정에 걸친 서비스 품질보증 체계로 잘 알려져 있다. 

무인관제PC방 시스템은 멀티온시스템즈의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에 의한 산물로 평가 받고 있다. 실제로 멀티온시스템즈는 업장 별 특징에 맞는 관제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심층 현장 조사를 꾸준히 실시해 온 바 있다. 특히 가맹점주 특별 요청사항을 반영한 맞춤 매뉴얼 서비스를 적용하여 무인 PC방 관리 만족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킨 것이 포인트다. 

고객 유형 및 시간 대에 따라 유연한 매장 관리 체계를 구현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일례로 지문 및 신분증으로 출입을 통제하는 장비를 갖춰 미성년자의 심야 시간 방문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실시간 관제로 언제든지 비상 상황 대처가 가능하다. 매장 내 설치된 스피커, 인터콤을 통해 24시간 고객응대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이로써 관리 인력에 따른 인건비 절감 뿐 아니라 관리 소홀에 의한 매출 하락 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멀티온시스템즈 관계자는 “이번 국제표준 ISO 9001인증 획득으로 제품 및 서비스 분야 내 독창적인 연구개발 성과를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며 “무엇보다 시장 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커다란 진전을 이뤘다는 점에서 이번 국제표준 인증 획득이 유의미한 성과로 다가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멀티온시스템즈는 이번 국제표준 ISO 9001인증을 통해 무인관제PC방 업계 내 최고의 무인관제 서비스 시스템을 만들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PC방 무인관제 환경으로 쉽게 전환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