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pc방 소식, 자료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무인관제시스템 국제표준 ISO9001 인증 획득했습니다

by 멀티온 2019. 11. 20.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국제표준 ISO 9001 인증 획득



무인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개발 기업 '멀티온시스템즈'는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시행 중인 품질경영시스템 관련 국제 규격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9001은 기업에서 품질관리시스템을 올바르게 구현하기 위한 표준화된 요구사항이다. 특히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ISO 표준 중 하나로 꼽힌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은 해당 기업이 ISO 9001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효과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것을 방증한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제3자 국제표준화기구 ISO 인증기관의 객관적·독립적인 평가를 확보함으로써 무인PC방 관제 시스템에 대한 수요층 신뢰를 얻게 됐다.

무인PC방 무인관제 시스템은 멀티온시스템즈의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에 의한 산물로 여겨진다. 특히 가맹점주 요청 사항을 반영한 맞춤 메뉴얼 서비스를 적용, 무인PC방 관리 만족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킨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고객 유형 및 방문 시간 대에 따라 유연한 매장 관리 체계를 구현한다. 일례로 지문 및 신분증으로 출입을 통제하는 장비를 갖춰 미성년자의 심야 시간 방문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실시간 관제로 언제든지 비상 상황 대처가 가능하다. 매장 내 설치된 스피커, 인터콤을 통해 24시간 고객응대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이로써 관리 인력에 따른 인건비 절감 뿐 아니라 관리 소홀에 의한 매출 하락 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멀티온시스템즈 관계자는 “이번 국제표준 ISO 9001인증 획득으로 제품 및 서비스 분야 내 독창적인 연구개발 성과를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며 “무엇보다 시장 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커다란 진전을 이뤘다는 점에서 이번 국제표준 인증 획득이 유의미한 성과로 다가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