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광주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광주 셀프 무인피시방 전경, 멀티온시스템즈 설치하고 pc방 무인운영하기

by 멀티온 2019. 12. 10.

요즘 인건비도 줄이고, 직원 교육 및 관리하는데 힘쏟는 시간도 줄일 겸해서, pc방 무인운영하는 점주님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무인화했다가는 관리부실과 절도 등 낭패를 보는 경우도 많지요.

그래서 요즘은 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무인pc방이 점주님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라 pc방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cctv를 통해 중앙관제실의 관제요원이 무인피시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주로 손님이 없는 심야, 새벽 시간대를 무이관제시스템에 대신 맡기는 사례가 많이 늘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도 요즘들어 부쩍 문의하시는 점주님들이 많아지셨는데요. 광주무인관제pc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광주무인피시방 출입구 부터 보겠습니다. 출입구에는 지문인식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기존 회원분들은 자유롭게 출입 가능하고, 신규방문객은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출입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도 한컷! 광주셀프피시방은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요원이 cctv를 통해 안전하게 관리해 줍니다.

 

광주무인관제pc방 카운터입니다. 문인관제서비스 문의사항은 24시간 문의 할 수 있습니다.

 

흡연실 사진입니다. 광주무인pc방 금연구역 내에서 흡연시 안내방송을 통해 금연시설임을 고지하고,
회원 컴퓨터로 직접 흡연실일 이용해 달라는 메세지를 보냅니다.

 

야간 무인상품 주문 방법 안내문도 모든 컴퓨터에 붙여 있습니다.
광주셀프pc방에서는 주문은식 가격만큼은 시간을 차감합니다.

 

광주무인피시방에서는 이용요금 충전도 셀프로 진행됩니다.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었지만 망설이셨던 점주님들! 지금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 진행 중일 때, PC방 무인운영으로 바꿔보세요.

PC방 인건비를 1/5 ~ 1/6 수준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