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안동PC방 무인점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전국 무료설치! 안동 무인피시방, 안동 셀프피시방 편! 무인운영으로 PC방 인건비 절약하기

by 멀티온 2019. 12. 9.

전국에 무인피시방이 날이 갈수록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점포를 개설해 놓고, 불안해서 CCTV 앞을 떠나지 못하는 PC방 점주님들 많으십니다. 무인운영하다가 관리가 안되어 매출하락으로 이어지기도 하구요.

그래서 요즘은 단순히 무인PC방, 셀프PC방으로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중앙관제실에서 대신 무인관제서비스를 진행하는 무인관제PC방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PC방에 무인관제시스템을 무료로 설치해 드리고 있으며, 최저임금의 1/5 ~ 1/6 비용으로 무인관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동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피시방, 셀프피시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동 무인피시방 입구입니다. 무인관제피시방 출입은 기존 회원의 경우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가능하고,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중앙관제실에서 출입할 수 있도록 열어드립니다.

 

안동셀프피시방으로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와 음료수매다가 있습니다.
CCTV를 통해 게속 확인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우려를 덜을 수 있습니다.

 

안동무인PC방 들어오며 바로 보이는 PC방 이용요금 충전기!
문의사항이 있으면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모든 컴퓨터 자리에는 안동셀프PC방 내음식주문방법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오픈형셀프바 형태라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관제센터로 연락해서 물어볼 수 있습니다.

 

스모킹룸에도 멀티온시스테즈 안내문이 붙어있습니다.
금연구역에서 흡연시 관제실에서 안내방송을 내보내며,
개인컴퓨터로도 메세지를 보내 무인관제피시방 내 금연사실을 알립니다.

 

안동무인관제PC방 곧곧에 붙어 붙어 있는 무인시스템 가동 안내문!

 

그리고 여기저기 설치되어 있는 CCTV! 안전한 안동무인관제피시방 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평소 무인관제PC방을 고민하셨던 분들, 무료설치 이벤트 진행 중일 때 PC방 무인점포로 변경해 보세요. 인건비 1/5 ~ 1/6 절감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 무인PC방 설치/창업전문

무인PC 설치부터 관리까지 멀티온시스템즈에 맡겨주세요. 인건비 걱정은 내려가고 수익은 올라갑니다.

multi-o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