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pc방 소식, 자료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인증 획득!

by 멀티온 2020. 6. 29.

멀티온시스템즈, 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인증 획득


PC방 무인관제 시스템 개발 기업 '멀티온시스템즈'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메인비즈(경영혁신형 중소기업, MAINBIZ) 인증을 획득해 주목받고 있다.

메인비즈란 경영(Management)과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마케팅 및 전략, CEO 리더십, 문화 등 조직 혁신을 이룬 기업에게 부여하는 자격이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메인비즈 인증을 주관함으로써 신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에게 자금과 기술, 판로 등을 연계, 지원하고 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관제 PC방 시스템 개발 기업으로 PC방 운영 환경의 새로운 판로 개척에 나서고 있다. 특히 업장 별 특징에 맞는 관제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심층 현장 조사를 꾸준히 실시하며 맞춤 매뉴얼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다.

 


멀티온시스템즈의 무인관제 PC방 시스템은 별도의 설치비, 장비구입비 없이 본사 관제팀 관리 아래 무료로 구축 할 수 있다. 매장 내 점주가 상주하지 않아도 자체 설치된 스피커, 인터콤을 통해 야간무인관제 시간에 고객응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인관제 중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보고서 형태로 점주에게 제공해 관리 편의를 높이고 있다. 덕분에 관리 인력에 따른 인건비 절감 뿐 아니라 관리 소홀에 의한 매출 하락 방지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지문 및 신분증으로 출입을 통제하는 장비를 갖춰 미성년자의 심야 시간 방문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실시간 관제로 언제든지 비상 상황 대처가 가능하다. 미성년자 출입으로 인한 법률 문제 발생 시 자문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서비스와 다양한 해결책을 지원한다.

멀티온시스템즈 관계자는 "한화손해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를 지원해 화재, 도난, 분실 시 최대 2억5000만 원을 보상해주는 안심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며 "최근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에 이어 메인비즈 인증을 추가로 획득한 가운데 최상의 서비스 품질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아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절치부심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