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울산 무인피시방, 울산 셀프피시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무인관제PC방 매장 전경

by 멀티온 2019. 11. 28.

무인피시방이란, 상주직원 없이 무인으로 운영되는 PC방을 말합니다. 무인PC방이 인건비는 절약되지만 야간 미성년자 출입이나, 금연구역 내 흡연, 이용 고객 불편 등 각종 문제가 제기되어 왔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무인관제피시방이 도입되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란,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문제사항이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기존 셀프피시방에 비해 훨씬 체계적인고 안전한 관리가 가능하면서, pc방 인건비도 1/5 ~ 1/6 절약할 수 있어서 신청하시는 점주님드이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현재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설치 가능합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무인관제pc방 매장 전경을 살펴 보겠습니다.

 

울산무인피시방 매장 정문입니다. 입구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작동 중이라는 안내문과 함께 지문인식 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존회원의 경우 지문등록 후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고,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로 신분증 확인 후 출입이 가능합니다.

 

PC방 내부에서 본 출입구 입니다. 밖에서와 마찬가지로 무인관제시스템이 작동을 알리는 안내문과 문의사항을 물어볼 전화 번호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울산무인관제피시방 내 스낵코너 입니다.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고 있지만, CCTV를 통해 계속 관리가 되고 있으며, 무단으로 음식을 가져갈 경우 안내방송과 함께 이용 컴퓨터로 다이렉트 메세지를 발송합니다.

 

음식주문방법은 울산무인관제PC방의 모든 컴퓨터 자리에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안내문을 보고 누구나 쉽게 음식을 사 먹을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충전기에도 울산무인PC방에 대한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24시간 멀티온시스템즈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금연시설인데 흡연하는 고객이 있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 울산셀프PC방에 안내방송을 통해 금연시설임을 인지 시키고, 고객 이용 컴퓨터에도 메세지를 방송해 드립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인건비를 1/5 ~ 1/6 가량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무인관제PC방에 관심이 있었는데, 설치비용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이라면, 지금 신청하세요.

 

 

멀티온시스템즈 - 무인PC방 설치/창업전문

무인PC 설치부터 관리까지 멀티온시스템즈에 맡겨주세요. 인건비 걱정은 내려가고 수익은 올라갑니다.

multi-o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