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운영PC방 멀티온시스템즈 중앙관제실 원격 관리 사항

by 멀티온 2021. 1. 18.

무인PC방으로 전화하려는 사장님들 중에는 관제를 할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인관제를 할 경우 원격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완전무인에 비해선 손님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전 9시 반경

5000원 계좌 이체 후 관제실에 충전요청이 있었습니다.

관제실에서 계좌이체 후 충전 처리해드렸습니다.

대전 무인관제PC방 이었습니다.

 

 

오전 10시 경

프린트 출력하시는 손님이 있었습니다.

프린트출력 관련 사항 안내하고, 시간차감 결제 처리 완료했습니다.

양산 무인PC방 소식입니다.

 

 

새벽 2시 경 

춥다는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히터 문의 주셨구요.

관련 내용 사장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천안무인관제피시방입니다.

 

 

새벽 5시 반 경

카운터에 들어가 마우스를 가져가시는 손님이 있었습니다.

이용 중인 컴퓨터로 메세지를 보내 상황을 확인하니

마우스를 맡겨 놓고 이용하시는 단골손님이었습니다.

무인운영 중에 카운터 출입안된다고 설명드리고,

사장님께 관련 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오산 무인운영PC방 소식이었습니다.

 

 

수도권 영업시간이 단축되었기 때문에, 요즘은 지방이나 아침에 관제 내용이 많습니다.

관제시간은 손님은 적은 새벽부터 오전시간 까지 커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전에 학생이 오기 도하고, 프림트 문의도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요금은 최저임금의 1/5 수준입니다.

인건비절약을 통해 PC방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 고객센터는 24시간 문의 가능하니, 무인관제PC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