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운영PC방 선불기 및 무인관제 원격시스템 오작동 시 대처

by 멀티온 2021. 1. 19.

무인운영PC방은 관제실에서 CCTV로 PC방 내외부를 확인한 후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관리합니다.

무인기계 들이 문제를 일으켰을 때, 원격으로 재부팅하고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제휴된 보안요원을 불러 처리하기도 합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관제시간 변경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사장님께서 일이 있으시다고

하루만 관제시간을 기존 02:00 ~ 12:00 에서

03:00 ~ 12:00 으로 변경하셨습니다.

시간변경 완료했고, 당일 변경시간으로 관제 후

다음날 원래 시간으로 돌려놓았습니다.

대전 무인관제PC방 소식입니다.

 

 

선불기 오작동 문의가 있었습니다.

새벽 2시경

선불기 카드단말기가 작동되지 않는다는 문의가 왔습니다.

우선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도록 안내하였고,

이후 선불기는 재부팅 했습니다.

증평무인PC방 이어습니다.

 

 

계좌이체 충전 요청

1000원 계좌이체 후 충전문의가 있었습니다.

계좌이체 충전은 사전 협의된 지점만 가능합니다.

해당지점은 현금충전 관련내용을 협의한 바 없어서,

손님께 안내하고, 환불 요청하였습니다.

천안 무인관제PC방 이었습니다.

 

 

원격접속이 되지 않을 때

새벽 2시 관제를 시작하려는 데

매장 카운터 PC 원격 접속이 되지 않아

원격프로그램 재설치하였습니다.

재설치 후 정상작동해서 정상관제하였습니다.

김해 무인관제PC방 입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200개가 넘는 PC방에 무인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인운영PC방이 갈 수록 늘어나는 요즘, 관제시스템 설치 지점도 흔해졌습니다.

멀티온 무인관제서비스 비용은 최저임금의 1/5 수준이어서

피시방 고정운영비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더불어 완전무인피시방에 비해 안전하고

손님 입장에서도 상황발생 시 문의할 곳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인운영피시방 관제시스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