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무인관제PC방이란?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피시방 서비스요금 및 특징

by 멀티온 2021. 3. 8.

무인가게, 1인창업 등이 대세가 되면서 PC방 역시 '무인피시방'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CCTV로 확인하고 원격으로 관리하는 '무인관제PC방' 이 빠르게 퍼지고 있는데요.

따로 관제업체를 두지 않는 셀프무인PC방보다 안전하게 관리되어 점주입장에서도, 손님입장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무인관제PC방이란, 손님이 적은 야간 ~ 아침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관제실에서 관리하는 반무인피시방입니다.

기존 셀프무인피시방은 관리부실로 인한 손님이탈 우려와 도난, 분실 등의 사고위험, 미성년자 야간출입 등이 문제시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방역문제 역시 있죠.

이런 셀프무인피시방의 단점을 보완한 시스템이 무인관제PC방 입니다.

 

 

무인관제PC방은 최저임금의 1/5 ~ 1/6 수준의 적은 금액으로 야간 ~ 아침 시간의 PC방을 책임집니다. 

출입부터 관리해서 미성년자나 주취자 등의 출입을 예방하고, PC방 내부 도난 등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 시 고객응대도 가능하기 때문에 손님 입장에서 아예 물어볼 사람이 없는 곳보다는 훨씬 나은 상황입니다.

이러한 장점들 때문에 무인운영PC방에 관제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들도 많이 생겼으며, 실제로 이러한 관제업체를 이용하는 PC방 역시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기존에 셀프무인PC방을 운영하다가 무인관제피시방으로 전환하는 곳도 있고,

직원을 정리하고 무인으로 변경하면서 바로 관제를 시작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예 처음부터 무인관제PC방을 염두해 두고 피시방 창업을 하는 분들도 있죠.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 무인전환 또는 무인피시방 창업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이며, 전국 어디서나 상담후 바로 설치 가능합니다.

무인운영피시방 관제서비스 이용 요금은 최저임금의 1/5 ~ 1/6 수준이며, PC방 상황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관제시간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중앙관제실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제실에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새롭게 무인관제피시방 설치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PC방 무인관제시스템 특징

1. 출입 시 신분확인을 통해 미성년자 및 주취자, 노숙자 출입을 차단합니다.

 - 기존회원인 지문인증 혹은 스마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인증의 경우 체온체크 및 마스크착용 여부도 확인합니다.

 - 신규방문객은 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2. 관제시간에 미성년자 출입으로 문제가 생길 경우 법률지원 및 벌금대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매점은 오픈형셀프바 형태로 시간차감방식으로 결제됩니다.

4. 관제 도중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채팅, 안내방송으로 응대하며, 불응시 제휴된 보안요원이 출동합니다.

5. 무인PC방 이용 중 문의사항이 생긴 손님은 언제든지 24시간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6. 관제 중 발생한 특이사항 및 문의사항은 다음날 사장님께 해당내용 보고드립니다.

7.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은 손해보험 무료가입으로 화재 및 도난에 대처합니다.

8. 멀티온시스템즈는 ISO9001인증 및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