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PC방 점주님들이 무인관제피시방을 선택하는 이유!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시스템

by 멀티온 2020. 4. 8.

무인피시방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지는 굉장히 오래 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점주님들이 현실성을 이유로 손사례를 쳤는데요.

무인시간대에 도난이나 분실 등이 발생할 수 있고, 오염이 발생했을 때 기존 이용객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PC방 매출에 큰 축을 담당하는 먹거리 판매도 문제였습니다. 이런 문제들은 고객이탈과 매출하락으로 이어졌죠.

또, 야간시간에 미성년자가 출입하거나 금연구역에서 흡연하는 등의 법적인 문제도 남아 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점주님들이 쉽사리 PC방 무인화 하기 어려웠었는데요.

그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게 된 것이 바로 무인관제시스템의 등장입니다. 무인관제피시방은 관제실에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문제사항이 생겼을 때 원격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많은 우려사항들이 해결되면서 인건비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출입을 지문등록으로 하고,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출입하게 하도록 하여, 야간시간에 미성년자 출입을 원천 차단하였습니다.

또한, PC방 내부에서 문제사항이 발생했을 때도 이미 회원가입한 회원이거나, 신분증을 확인한 사람이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기 수월했죠. 

또, 금연구역에서 흡연하거나 PC방 내부 비품을 무단으로 가져갈 때 CCTV로 확인하고 관제실에서 경고방송 및 PC 다이레트 메세지 전송 등을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인건비 역시 1/6로 줄일 수 있어서, 인건비도 절약하고, 아르바이트 구인 및 교육 등에서 소요되는 기회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관제시스템 전국 무료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무료설치 기간에 무인관제피시방으로 전환하셔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