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PC방 무인관제, 무인운영시스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서비스

by 멀티온 2019. 12. 13.

 

무인피시방은 상주하는 직원이 없는 pc방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직원이 없다 보니,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아무리 CCTV를 설치했다고는 해도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없다보니 서비스 질이 저하되어 고객이탈도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해서 만들어진 서비스가 '무인관제시스템' 입니다. 

사람이 많은 낮시간대는 직원을 쓰고, 사람이 적은 야간에는 pc방 무인관제를 통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인운영시스템, 무인관제서비스!

pc방무인운영시스템에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출입할 때는 미리 등록한 지문인식을 통해 진행합니다. 지문인식장치 및 CCTV는 멀티온시스템즈에서 설치해 드립니다.

둘째,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관제요원에서 신분증을 보여준 후 출입합니다. 덕분에 미성년자나 취객의 출입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무인pc방 내부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할까요?

금연구역 내에서 흡연하거나, 무인판매 음식주문에 어려움을 겪는 손님이 있다면?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요원이 CCTV를 통해 확인 하고, 안내방송을 통해 흡연실을 안내하고, 주문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손님 이용하는 자리로 메세지를 발송하기도 하고,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기 때문에 전화통화를 통해 어려움을 해결해 드립니다.

 

 

무인관제서비스 중 멀티온시스템즈가 인기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체계적인 시스템을 자랑하기 때문이죠. 요즘 pc방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이 몇 곳 있습니다.

pc방 점주님들이 느끼기에 가장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었다고 하는 곳이 바로 멀티온시스템즈입니다.

더구나 무인운영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pc방 무인운영 시 인건비를 1/5 ~ 1/6 정도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무인관제pc방 운영시 안정적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고객이탈도 막을 수 있어서, 매출하락 없이 인건비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지금 무인피시방에 무료설치하고 인건비 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