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무인관제PC방을 선택하는 이유?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by 멀티온 2020. 3. 31.

몇 년 전만해도 무인피시방 하면 난색을 표하는 점주님들이 많았습니다. 섣불리 무인PC방으로 돌렸다가 고객이탈로 손해를 보는 일이 왕왕 있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무인관제PC방' 이 등장한 이후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은 손님이 많은 낮시간대는 직원이 있고,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에는 무인관제실에서 원격으로 PC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는 것입니다.

 

무인관제PC방을 선택하는 이유

 

첫째, 인건비 하락! 멀티온시스템즈 이용시 월간 약 340만원, 연간 약 4000만원의 인건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연간 1/6의 절약효과입니다.

둘째, 아르바이트생 관리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연중무휴 365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통합관제시스템?

 

물론 걱정되는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니죠. 미성년자 출입이라던가 화재 및 사고 위험 등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스마트통합관제 시스템을 통해 이런 고민 들을 해결 해 줍니다.

 

무인운영PC방 출입은 기존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가능하며,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출입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야간시간에 미성년자 출입 가능성을 차단합니다.

 

도난이나 파손, 화재 등 대형사고 거정도 한 숨 덜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동작인식시스템으로 카운터 출입을 관리하고 있으며, 사고가 발생할 경우 안내방송을 통해 대피를 알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현존하는 PC방 무인운영서비스 중 가장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 점주님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 기간이니, 지금 기회에 무인관제PC방으로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