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관제PC방 야간 미성년자 출입 어떻게 관리할까요?

by 멀티온 2020. 6. 10.

무인관제PC방을 시작하는 점주님들이 시작하기 앞서 고민하는 여러 문제들 중 대표적인 하라를 꼽자면 야간 미성년자 출입 문제입니다.

밤 10시 이후 미성년자가 출입할 경우 PC방이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어떻게 효율적으로 야간 미성년자 출입을 관리할까요?

 

 

첫째, 기존고객은 지문등록을 통해 개인정보가 확인됩니다.

PC방 회원가입 시 나이를 입력하고, 또 지문등록을 하기 때문에 기존회원 중에 미성년자가 야간에 출입하기는 힘듭니다. 지문등록을 하게 되면 미성년자임이 나오기 때문이죠.

 

 

둘째, 신분증 확인이 안된 고객이 PC방에 들어갈 경우?

성인의 뒤를 따라 들어가는 경우도 있고, 여러명이 우루루 들어와서 한명만 지문등록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관제실에서 이런 상황을 확인하여 이용PC로 메세지를 보내고, 안내방송을 통해 신분증 확인을 위해 출입구로 나와 줄 것을 요구 합니다.

이 과정에서 미성년자 임이 확인 될 경우 퇴실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 PC방무인관제 중 야간 미성년자 출입한 사례가 몇차례 있었지만, 모두 신분증 확인 후 퇴실 조치 하였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 인건비를 아끼는 가정 확실한 선택입니다!

시작하기 앞서 걱정되는 부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멀티온시스템즈는 다년간 피시방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매뉴얼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간PC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예측해 문제없이 관제해 드리고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무료로 무인관제PC방으로 변환할 수 있으니, 고민 하지 마시고 신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