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PC방 야간무인관제 시간에 음료수 사먹기!

by 멀티온 2020. 6. 25.

PC방 무인관제시간에도 매점을 이용하는 회원분들이 많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PC방이용시간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각 자리 마다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어서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예상 밖의 일이 일어나곤 합니다.

 

1. 얼음이 먹고 싶다고 카운터로 들어가 얼음을 가져가시는 분

메세지를 통해 무인관제시간 동안 카운터 출입 불가를 메세지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안양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2. 아이스티를 타먹겠다고 카운터에 들어가시는 분

예. 카운터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티를 손수 따라 드시기 위해 카운터 들어가는 분이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야간 무인관제시간 카운터 출입은 불가함을 메세지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부산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3. 내가 주문한 음료수가 없을 때

밀키스를 주문했는데, 마침 재고가 없어서 암바사로 가져가셨습니다. 이 외에도 간혹 재고 없는 상품 주문 시 가격이 동일한 대체 상품을 가져간 후 점주님께 따로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김해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4. 음료수 주문하고 카운터에 현금두고 가시는 분

간혹 이용시간 차감하지 않고 현금을 카운터 위에 올려 놓고 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마운틴듀 주문 후 현금두고 가셨는데, 전화번호 받아서 무인상품 주문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 드렸습니다. 조치원무인피시방 소식이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체계적인 관제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카운터와 매점에는 동작인식센서를 설치해 야간무인관제 시간에 PC방 이용객의 접근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무인인관제PC방 먹거리 판매 방식은 각 자리에 안내문이 붙어 있으며, 자유롭게 오픈형셀프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이용시 PC방 인건비 1/6 가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문의하시는 점주님들 더욱 늘었는데요. 무료설치 가능하니 부담갖지 말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