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멀티온시스템즈 야간무인PC방 관제시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by 멀티온 2020. 6. 29.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이용 중인 PC방은 전국에 100여 점포가 넘습니다.

관제점포가 많지만 생각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하는 경우는 적은 편입니다.

대략 하루에 5 ~ 9 건 정도가 보고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무인관제PC방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무인관제PC방 금연구역에서 흡연하는 손님 발견

메세지로 금연구역임을 알리고, 흡연실 안내해 드렸습니다. 비회원 손님 이었는데 퇴실하실 때 인터콤으로 다시 한 번 금연구역 내 흡연 불가함을 설명드렸습니다. 부천 무인피시방 소식이었습니다.

 

2. 카운터에 출입하여 얼음컵을 가지고 가는 손님

날씨가 더워지니까 확실히 얼음컵을 찾는 손님이 늘었습니다. 전화로 무인운영 중 카운터 출입 불가 및 얼음컵 사용 제한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경기광주시 무인관제피시방 소식입니다.

 

3. 재고가 없는 음료 주문하신 분

블루하와이 음료를 무인상품주문 하였으나 재고가 없어서 같은 가격인 포가리스웨트로 가져가시는 손님이 있었습니다. 안내 드린 후 사장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영천무인피시방 소식이었습니다.

 

4. 기계 오작동 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선불기에 2000원을 투입했는데, 1000원이 기계오류로 인해 돈이 끼엇다고 환불요청하였습니다. 사장님께 전달하겠다고 안내 드렸습니다. 일산무인관제피시방 소식이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PC방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는 무인관제서비스 회사입니다. 

동작인식시스템을 이용하여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야간무인피시방을 관제해 드리고 있으며,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