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야간무인관제PC방에서 일어나는 일! 분실물과 음료수 결제, 다른 손님의 뒤를 따라들어 온다면?

by 멀티온 2020. 7. 6.

멀티온시스템즈 야간 무인관제 피시방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사실 하루종일 별다른 일 없이 지나가는 점포가 대부분이지만, 간혹 이벤트가 발생하면 점주님께 관련 내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1. 음료수 사먹고 현금 카운터에 두고 가시는 분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매점은 오픈형 셀프바 형태입니다. 피시방 이용시간 포인트 충전금액에서 차감되는 형태로 결제됩니다. 간혹 이렇게 음료 가져가시고 현금 카운터에 올려 두시는 분 계신데요. 전화해서 무인상품 주문방법 안내해 드렸습니다. 조치원 무인PC방 소식입니다.

 

 

2. 분실물을 찾으러 오신 분

분실물을 수령하러 오시는 분들이 간혹이 있습니다. 에어팟이나 겉옷 등등. 정문에서 관련사실 확인하고 관제실에서 문을 열러드리면 찾아갈 수 있게 조치하고 있습니다. 일산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3. 전기점검을 오는 분이 계실 때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관제시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간혹 저녁 부터 무인으로 진행하기 원하시는 점주님들도 있는데요. 저녁시간대는 이렇게 전기점검을 온다던가, 택배가 오다던가 하는 일이 있습니다. 이 경우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리고 관제하고 있습니다. 수원 무인PC방 소식이었습니다.

 

 

4. 다른 손님의 뒤를 따라 들어오시는 손님

간혹 신분확인 안하고 다른 손님 뒤를 따라 들어오는 분들 계십니다. 신분증 확인이 필요하다고 안내방송 한 후 퇴실조치하여습니다. 해운대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설치 비용은 무료 입니다!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시 야간PC방 인건비를 1/5 ~ 1/6 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야간 무인관제시스템에 관심 있으신 분은 멀티온시스템즈 24시간 무인센터로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