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관제PC방 야간 무인상품 매점 미용 방법

by 멀티온 2020. 7. 20.

PC방 이용 요금이 동결 된 요금 먹거리 판매는 PC방의 주요 수입원입니다. 때문에 야간 매점 이용 역시 포기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무인관제PC방에서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매점을 이용하며, 이용시간 포인트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매점을 확인하고 있기 때문에 도난 우려를 덜 수 있습니다.

무인PC방 매점에서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관련 내용을 점주님께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상품 주문 후 현금결제 하시는 분

육개장, 콜라, 스낵 등을 오픈형 셀프바에서 가져가신 후 포인트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고객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확인했습니다. 사장님께 현금으로 결제하신다고 하셔서 관련 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포항무인피시방 이었습니다.

 

 

삼성페이 결제 문제

요즘 삼성페이 많이 쓰시는데 간혹 삼성페이 결제가 안된다고 문의주시는 분들 계십니다. 낮에 사장님 오시면 내용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용인시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계좌이체 구매

음료수를 16000원 어치 사신 후 포인트 차감 결제 하지 않고, 계좌이체로 결제하시는 손님 있었습니다. 무인상품 주문방법 메세지로 안내드리고, 계좌이체 내용은 사장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인천무인PC방 소식입니다.

 

 

카운터에 현금두고 가시는 분

퇴실하면서 미니약과 가져가셨습니다. 카운터에 현금 올려두고 가셨습니다. 관련내용 점주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경주무인PC방 소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