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PC방 이용 중에 무인관제실에 문의하기! 무인피시방 이용문의

by 멀티온 2020. 7. 21.

무인관제PC방은 밤 10시 이후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무인관제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무인운영서비스를 최저임금의 1/5 ~ 1/6 의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방 무인관제시간 동안 대부분 별일 없이 넘어가지만, 간혹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관련내용을 점주님께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 이용 고객들도 문의사항이나 전달사항이 있으면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센터로 연락을 주고 있습니다.

 

 

프린트 출력 문의

프린트 2장 출력 후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센터로 문의가 왔습니다. 무인운영 중에는 프린트 출력이 불가한 곳이라 카운터에 현금 1000원 올려두고 가라고 설명드렸습니다. 서귀포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흡연 관련 컴플레인

다른좌석의 손님이 흡연 중이라 불편하다는 문의전화가 있었습니다. 확인 후 메세지로 흡연실 이용할 것을 알려드리고, 관련내용 사장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인천서구 무인PC방 이었습니다.

 

 

매점 이용 후 계좌이체 했다는 연락

핫식스와 몬스터 등 3개의 음료수를 마신 후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 메세지로 물어 본 결과 계좌이체 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손님한테 야간 무인매점 이용 방법 설명 드리고, 점주님께 관련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인천남동구 무인피시방입니다.

 

 

안쪽에서 문을 열어주어 비회원 손님 입장

메세지를 보내 신분증 확인 해야 함을 알려드렸고, 신분증 확인 완료했습니다. 비회원손님 이용방법 및 지문등록에 관련된 내용 설명해 드렸습니다. 전주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은 무료설치해 드립니다.

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 원하시는 분들은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