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야간 무인관제PC방 매점 이용하기, 오픈형 셀프바

by 멀티온 2020. 7. 13.

요즘 PC방 주요 수입원 중 하나가 매점 입니다.

야간에는 낮 시간 만큼 매점 매출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점주님들 입장에서는 야간 먹거리 판매 수입이 줄어드는 것도 무인피시방 변경을 꺼리는 이유 중 하나인데요.

또, 상주직원이 없을 경우 혹시 모를 도난 사태도 걱정일 것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야간 무인매점을 오픈형셀프바 형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점에서 자유롭게 먹을 것을 꺼내 간 후, 이용시간에서 포인트 차감하는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각 컴퓨터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를 따르지 않는 손님들이 있는데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이 경우 CCTV로 확인하고 고객 이용 PC로 메세지를 보내 해결하고 있습니다.

 

 

육개장 1개, 콜라 1개, 스택 1개를 가져가신 후 결제를 하지 않으셔서 메세지를 보내 확인했습니다. 사장님께 직접 현금결제 한다고 해서 점주님께 관련 내용 전해 드렸습니다. 경주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음료 4개를 주무한 후 계좌이체 하신 분도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전에 주로 계좌이체 하셨던 듯 합니다. 금액이랑 전화번호 점주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인천서구 무인PC방 소식이었습니다.

 

 

참깨라면 주문하려 했는데, 주문창에 메뉴가 없었습니다. 가격이 동일한 비빔면으로 대체 판매하고 참깨라면 가져가셨습니다. 울산무인관제PC방 소식입니다.

 

 

피시방 내에서 13600원 어치 음식 주문을 하고, 15000원 현금결제 했는데 잔돈을 받지 못했다며 무인관제실로 전화 준 손님이 있었습니다. 전화번호 수령 후 관련내용 점주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진주무인PC방 이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PC방 매점에 CCTV와 함께 동작인식 시스템 설치를 토앻 더욱 안전하게 관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이며, PC방 무인관제서비스는 인건비의 1/5 ~ 1/6 수준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손님이 적은 야간에 직원 쓰기 부담스러웠던 점주님들,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으로 비용 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