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야간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 관리 어떻게 하나요?

by 멀티온 2020. 7. 10.

요즘 인건비 절약을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돌리는 PC방 점주님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밤 10시 이후 미성년자 출입 문제가 상당히 걱정되는 데요. 미성년자 출입할 경우 자칫 영업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제서비스 업체를 고를 때도 이 점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 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의 무인피시방 출입은 관제시간 동안은 문이 닫혀 있습니다.

기존 방문객은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고, 

신규방문객은 출입구에서 신분증 확인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간혹, 신분증 확인을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뒤를 따라 들어오거나, 여러명이 우루루 와서 일부만 지문찍는 경우가 있는데요.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이같은 일이 발생하더라도 관제실에서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신분증 확인이 안된 4명이 출입하여 신분증 확인 차 메세지를 보낸 후, 미성년자인 것 확인 되어 바로 퇴실처리 하였습니다. 일산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다른 손님의 뒤를 따라 들어간 3명이 있어 신분증 확인을 요청하였습니다. 한 분은 신분증 확인 했고, 다른 한 분은 빠른 02년생 이어서 퇴실 조치하였습니다. 다른 한분은 신분증 확인 불응하여서 컴퓨터 강제종료 후 퇴실 조치 하였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원격으로 PC에 메세지를 보내거나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청라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입장 시 철저한 확인을 통해 미성년자의 출입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야간무인PC방 미성년자 출입 걱정하지 말고,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