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PC방 무인관제, 어디까지 지켜보고 있을까요? 피시방 무인운영시간에는 이런 일이 있습니다.

by 멀티온 2020. 7. 23.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설치하면, PC방 곧곧에 CCTV가 설치되며, 중앙관제실에서 개별 컴퓨터로 메세지를 보내고, 또 피시방 전체 안내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출입구를 오픈하는 시스템 역시 원격으로 관리하죠. 

그런데, 간혹 CCTV로 어디까지 자세히 보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관련 사례 찾아 보았습니다.

 

1. 카운터 출입 후 카운터 안쪽 이어폰 가지고 가신 분 발견! 

무인관제 시간 동안 카운터 출입 불가함을 설명하고, 이어폰은 사용 후 반납요청 했습니다.

 

 

2. 신분증이 없는 손님이 들어오셨을 때

간혹, 다름 사람의 뒤를 따라 들어오시는 분들이 있는데, 신분증 확인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다른 분 뒤를 따라 들어오실 때는 그래도 모를 것이라고 생각하기 쉬우신데요.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실에서는 지켜보고 있습니다. 요금 1000원 결제하고 이용하시려고 하시기에 신분증확인 안되면 비회원 사용 안됨을 알려드리고 퇴실 조치 하였습니다.

 

 

3. 출입구를 열어두고 가시는 분

잠깐 나갔다 오는데 매번 신분증 확인하기 번거롭다고 느끼셨나 봅니다. 문에 불건을 받혀 두고 안 닫히게 해 놓고 나갔다 돌아오신 분 있었습니다. 담배타임이었나 봅니다. 손님께 PC방 무인관제시간 동안 문을 열어두고 다니시면 안된다고 메세지 발송하였습니다.

 

 

4. 외부 음식 반입 후 드시는 분

외부음식 반입하신 거 확인하고, 컴퓨터로 외부음식 금지임을 메세지 전송했습니다. 안먹고 집에 다시 가져갈 거라고 답변하셨느데요. 1시간 쯤 후 몰래 드시는 것 확인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드시면 안된다고 메세지 보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중앙관제실에서 무인픽시방 내부에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성실하게 관제에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무인관제시스템으로 출입구와 카운터, 매점 등에 동작인식시스템을 두어 더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이 정도는 모를 거라 생각하시고 무심코 하시는 행동들~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실에서는 다 지켜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PC방 무인운영서비스 업체를 찾으세요? 이제 멀티온시스템즈에 안심하고 맡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