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미성년자 출입 완벽차단! 멀티온 무인관제시스템으로 무인피시방 출입관리하기!

by 멀티온 2020. 9. 15.

요즘 무인관제서비스를 신청하는 피시방 점주님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자 인건비라도 줄여보기 위해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냥 무인피시방으로 돌리기에는 불안한 점이 많죠.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가 유지되는 동안, PC방에 미성년자 출입이 금지되고, 음식물 판매 및 섭취가 불가합니다.

만일 직원이 없는 사이 미성년자가 들어와 음시을 섭취한다면, PC방 점주님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 무인으로 돌렸다가 출입명부 작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문제입니다. 흡연 역시 금지이죠. 이런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무인관제PC방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출입문 관리방법


무인관제피시방은 관제시간 동안 출입문이 잠겨 있습니다. 

기존 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고,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즉, 미성년자의 출입을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내무 음식물 섭취 및 흡연 관리


출입문과 매점 등에 설치 된 CCTV를 통해 손님들이 명부를 작성하는지,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식물은 몰래 반입한 경우 안내방송을 통해 음식물섭취 금지임을 알립니다.

흡연하는 손님이 있을 때도, 금연해야 함을 알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간 동안 흡연실 사용이 금지됨을 안내방송과 고객이용 PC 다이렉트 메세지로 알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무인관제서비스 비용은 최저임금의 1/5 ~ 1/6 수준으로, 인건비 절약과 무인피시방 관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인으로 돌려놓고 불안해서 잠 못 이루던 점주님들 많으신데요.

이제 저렴한 비용으로 멀티온시스템즈에 PC방무인관제 맡겨놓고 안심하고 주무시기 바랍니다.

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 원천차단

 

▒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요금제

인건비의 1/5 ~ 1/6 저렴한 비용으로 무인피시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 원천차단

 

▒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비용 무료!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실은 24시간 움직입니다.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이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인피시방 미성년자 출입 원천차단

 

012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