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무인PC방 미성년자 출입 어떻게 관리할까? 멀티온시스템즈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

by 멀티온 2020. 9. 16.

무인피시방이 대중화되면서 점주님들이 크게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야간 미성년자 출입' 관리 입니다. 그리고 코로나가 확산된 요즘은 야간 뿐 아니라 하루종일 미성년자의 출입을 살펴야 하죠.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사전 지문등록과 신규회원 신분증 확인 방법으로 야간 미성년자 출입을 관리해 왔습니다. 덕분에 요즘 미성년자의 피시방 출입이 금지되면서 무인관제서비스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무인관제피시방 출입관리 시스템

멀티온시스템즈는 중앙관제실에서 무인피시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생길 경우 원격으로 관리합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PC방 출입문은 잠겨 있습니다.

기존 회원은 사전에 등록한 지문 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중앙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간혹 신분증 확인 하지 않고, 일행의 뒤를 따라 들어가는 분들이 있는, 이 역시도 CCTV로 확인하고 안내방송을 통해 신분증 확인을 요구합니다.

 

미성년자 출입 법률서비스 및 대납서비스


야간 무인관제시간 동안 미성년자 출입으로 인한 불상사가 생길 경우,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PC방 점주님 법률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벌금 발생시 대납해 드리고 있습니다.

 

10시간 2만원의 저렴한 관제비용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총 3종류의 요금제를 갖고 있습니다.

기본요금제는 설치비 무료에 월 관제요금 59만원(부과세 별도) 입니다.  라이트요금제는 설치비가 100만원인 대신 원 관제료가 39만원입니다. 관제시간은 기본 10시간이지만 조정이 가능합니다.

기본요금제를 할 경우 월 관제료가 59만원, 즉 하루에 약 2만의 관제비용이 발생합니다. 하루 2만원으로 10시간 동안 무인관제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고객센터를 24시간입니다. 무인피시방 관제서비스에 관심 있으신, PC방 점주님들은 부담갖지 말고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시방 무인관제서비스로 미성년자 출입 관리하기!

 

0123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