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특징,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설치비용 및 관제요금

by 멀티온 2020. 9. 25.

인건비가 많이 오르고, 코로나19 이후 매출이 줄면서 무인관제피시방에 대한 문의가 꾸준하게 늘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으로 전환할 경우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고, 알바 구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PC방으로 쉽게 전환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첫째, 점주님 입장에선 야간 미성년자 출입이나 PC방 내 흡연 및 오염발생 등 관리의 어려움에 대한 걱정

둘재, 고개입장에서는 문제가 발생해도 물어볼 곳이 없다는 불편함, 그리고 이 불편함은 곧 고객이탈로 이어집니다.

이런한 문제로 인해 무인PC방 전환에 고민하는 점주님들이 많으신데,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이 두가지를 해결하면서 안심하고 PC방을 맡길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특징

1. 완벽한 출입문관리

 - 미성년자 출입 완벽차단  
 - 신규방문객도 출입할 수 있는 유일한 무인관제시스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은 관제시간 동안 출입문이 잠겨 있습니다. 기존방문객은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미성년자도 걸러지며, 혹시 모를 불미스런 사태가 발생해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2. 24시간 고객응대

- 전체 방송 시스템과 PC 다이렉트 메세지 
- 헬프콜을 통해 관제실에 언제든지 문의 가능

중앙관제실에서는 동작인식시스템을 카운터 및 매점 등 설치해 특이행동을 하는 손님이 있을 경우 전체 방송을 통해 경고하고, 다이렉트 메세지도 보내 상황을 확인합니다. 필요에 따라 전화 통화를 하기도 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각 자리마다 배치되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3. 관제일지 점주님께 제공

PC방 관제도중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점주님께 해당 사항에 대한 관제일지를 매일 아침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내 흡연, 카운터 출입, 매점 이용 시 문제 사항, 덥거나 춥다는 의견 등 특이사항을 점주님께 전달해 드려 안심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이용 요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이용시 인건비를 1/5 ~ 1/6 수준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이용요금은 무인피시방 상황이나 이용방법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오니, 확인하시고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필요할 경우 관제를 방학동안 쉴 수도 있고, 관제시간 조정도 가능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은 무료 설치 가능합니다. 24시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 창업 및 PC방 무인화 서비스 소개, 진행절차 및 장단점 안내

multionsys.creatorlink.net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무인관제PC방 매장 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