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pc방이란?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 피시방 무인관제비용, 미성년자 출입관리 및 매점이용방법

by 멀티온 2020. 10. 8.

요즘 '무인' 혹은 '1인' 창업에 대한 인기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무인피시방도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은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고, 알바 구인 및 교육에 들어가는 기회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점주 입장에서는 야간 미성년자 출입이나 PC방 내 흡연 및 오염발생 등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고객입장에서는 문제가 발생해도 물어볼 사람이 없다는 불편함이 발생하고, 이 불편함은 곧 고객이탈로 이어져 매출하락의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문제로 무인PC방 전환에 고민하는 점주님들이 많으신데, 이를 해결할 방안으로 제시되는 시스템이 '무인관제피시방' 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체계적인 PC방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해 무인피시방의 단점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특징

1. 완벽한 출입문관리

- 미성년자 출입 완벽차단
- 신규방문객도 출입할 수 있는 유일한 무인관제시스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PC방은 관제시간 동안 출입문이 잠겨 있습니다. 기본방문객은 미리 등록한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미성년자 야간출입을 차단할 수 있고, 불미스런 사태가 발생해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만약 무인관제시간에 미성년자가 PC방 출입을 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법무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또, 이로인해 결국 벌금을 내야 할 때는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대납해 드립니다. 

 

2. 24시간 고객응대

- 전체 방송 시스템과 PC 다이렉트 메세지
- 헬프콜을 통해 관제실에 언제든지 문의 가능

중앙관제실에서는 동작인시스템을 타운터 및 매점 드엥 설치해 특이행동을 하는 손님이 있을 경우, 전체 발송을 통해 경하거나 이용PC로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 상황을 확인합니다. 필요에 따라 전화통화를 하기도 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각 자리마다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3. 매점이용의 편리함

- 자판기 설치할 필요없는 오픈형 셀프바
- 충전시간 포인트 차감방식

무인상품 주문 방법은 각 자리마다 배치되어 있어, 처음 오신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픈형셀프바에서 음식을 수령한 후, 자리에서 충전시간 차감방식으로 결제합니다. 결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간혹, 수령 후 결제 안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 경우 CCTV로 확인하고, 메세지를 보내 결제를 유도하고, 이용방법을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멀티온시스템즈

- 관제일지 점주님께 제공
- 한화손해보험 제휴

멀티온시스템즈는 관제시간 동안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관련내용을 정리해 일지를 점주님께 발송해 드립니다. 덕분에 점주님께 안심하고 주무시고, 아침에 관련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멀티온시스템즈는 한화손해보험과 제휴를 맺어 2억 5천만원 상당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요금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관제 비용은 최저임그의 1/5 수준으로, 비용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무인관제피시방 설치비용은 무료로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 점주님들은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무인PC방 매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