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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운영PC방 매점 이용 후 결제하지 않는 손님이 있다면? 무인상품 결제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관제실에 문의주세요.

by 멀티온 2020. 12. 9.

요즘 무인운영PC방이 참 많습니다.

사장님들이 처음 무인PC방을 고려할 때

걱정하는 문제들 중 하나가 매점이용 및 결제 부분입니다.

야간에는 조리음식 주문이 적긴 하지만

스낵 및 음료수의 결제가 잘 이루어질지 걱정하는 것이죠.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에서는

관제시간 동안 무인상품은 시간차감 방식으로 결제합니다.

회원가입 후, 자리에서 결제창에 시간차감으로 결제 후

해당 상품을 오픈형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시면 됩니다.

 

 

매점이나 카운터 등 주요 부위에는 스마트 동작인식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손님이 매점에 근접하면 관제실에서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때문에 상품만 가져가고 결제가 없다면

관제실에서 고객 이용PC로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

상품결제를 독려합니다.

 

 

만약 결제방법을 잘 몰라서 실수한 거라면

전화통화를 해서 결제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일부러 결제를 하지 않고 있다면

이용시간 강제차감에 들어갑니다.

 

 

매점 이용 부분에서 특이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내용에 대해 다음날 아침 점주님께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문제를 일으킨 손님의 신상을 확인할 수 있고,

만약 매점에 있는 상품이 결제창에 없거나

반대로 결제창에 있는 상품이 재고가 없을 경우

이를 확인하고 결제창을 수정하거나, 재고를 채워놓을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은

단순히 출입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무인운영PC방 손님들이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원격으로 관리하고 있어 손님이탈 걱정을 할 필요 없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멀티온 무인운영PC방 관제서비스 비용은 인건비의 1/5 수준으로

1년 기준 약 3000만원의 인건비 절약이 기대됩니다.

또한,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용은 무료이기 때문에

전국의 많은 PC방 점주님들께 부담갖지 않고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운영PC방 매점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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