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온시스템즈는 스마트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운터와 매점 등 중요 위치에는 동작인식 기능이 있는 스마트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움직임이 포착되면, 관제실에서 CCTV로 더욱 주의 깊게 관찰하죠.
카운터에 출입하는 손님이 있을 때, 멀티온시스템즈는 어떻게 대처할까요?
손님 한 분이 카운터에 출입하는 것이 포착되었습니다.
대표전화로 해당 손님과 전화통화를 하였구요.
직원이라고 하셔서, CCTV 확인 결과 관제시간 전 타임 직원으로 확인했습니다.
서산무인관제PC방 이었습니다.
새벽 손님이 카운터에 출입하는 것을 확인
대표전화로 전화통화 결과, 물을 마시러 들어가셨답니다.
무인 운영 중 카운터 출입 불가하다고 안내드렸습니다.
성남무인PC방입니다.
마찬가지로 카운터 출입한 손님을 발견
대표전화로 통화했구요.
무인운영 중 카운터 출입 불가 안내드렸습니다.
파주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아침에 손님 한분이 들어오셔서 분실가방 문의하셨ㅇ어요.
카운터에 들어가서 전일 놓고 간 가방 찾아가는 것 확인했구요.
관련 내용 사장님께 전달해드렸습니다.
서대전 무인관제피시방 이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스마트시스템을 통해 카운터에 접근하는 손님을 바로 알 수 있구요.
해당 손님과 전화통화로 카운터 출입여부를 확인하고,
관련 내용을 점주님께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요금은 월59만원으로, 인건비의 1/5 수준입니다.
손님이 적은 야간 및 새벽 알바 시간에 직원을 두는 대신 관제서비스를 이용하여,
PC방 운영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간 무인관제PC방, 음식물 섭취 안내 (0) | 2021.01.08 |
---|---|
무인관제PC방에서 흡연관리 어떻게 할까요? (0) | 2021.01.07 |
무인관제PC방 음료 및 스낵 주문 방법, 출입이 잠기 않을 때 대처방법 (0) | 2021.01.05 |
무인운영PC방 매점 이용 후 결제하지 않는 손님이 있다면? 무인상품 결제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관제실에 문의주세요. (0) | 2020.12.09 |
12월 5일 ~ 18일까지 2주간 PC방 오후 9시에 문닫아야 합니다. (0) | 2020.1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