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부산진구 무인PC방, 부산시 야간 무인관제 피시방 무료설치, 멀티온시스템즈 원격관리

by 멀티온 2020. 6. 19.

무인관제PC방은 손님이 적은 야간에 상주지원을 두지 않고 무인으로 피시방을 운영하는 시스템입니다.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문제상황이 생기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죠.

오늘은 부산시 부산진구의 무인피시방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피시방은 금연구역이 많죠. 부산진구 무인관제PC방 내 금연구역에서 흡연시 안내방송과 함께 고객이용PC로 메세지를 발송해 흡연실로 갈 것을 안내합니다.

 

야간무인피시방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은 각 자리마다 배치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음식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부산진구 무인관제피시방 곧곧에는 CCTV가 설최되어 있고, 무인운영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화장실 앞에도 무인관제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확실히 주지시키고 있습니다.

 

부산진구 PC방 무인관제 시간 동안은 출입구가 잠겨 있습니다. 기존 방문객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후 무인PC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신원확인을 하기 때문에 문제상황이 생겨도 바로 대응할 수 있으며, 야간 미성년자 출입 역시 철저하게 관리됩니다. 먹거리 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되며, 이 역시도 CCTV를 통해 철저히 관리되고 잇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현재 무료 설치 중입니다. 부산진구 무인관제피시방 뿐 아니라 전구에 100여개의 점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은 무료 설치 진행 중입니다. 무료로 무인관제시스템 설치하고, 인건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