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경북 영주 무인피시방, 영주시 무인PC방,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시스템 무료설치 매장

by 멀티온 2020. 5. 22.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에 있는 PC방을 대상으로 무인관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C방 무인운영시스템 무료설치하고 인건비를 1/5 ~ 1/6 절약하세요.

코로나시국에 이용객을 줄어드는데, 인건비를 오르고, 이제 운영비용 절약을 위해서라도 pc방 무인운영은 필요합니다.

오늘은 경북 영주시의 무인관제PC방 매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행서 PC방에서도 한칸 씩 비워서 띄어 앉고 있죠. 경북 영주 무인피시방 매장 역시 한칸 걸러서 앉고 있습니다. 곧곧에 배치도니 무인운영 안내문이 보이시나요?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각 자리 마다 배치되어 있습니다. 영주무인PC방을 처음 찾아주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매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매점에도 무인관제시간 내 먹거리 판매 관련 안내문이 붙어 있으며, CCTV를 통해 관리되기 때문에 걱정없이 영주PC방 무인화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 시간 동안은 영주 무인피시방 문이 잠겨 있습니다. 기존방문객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고나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 확인을 하기 때문에 야간시간에 미성년자 출입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영주무인관제PC방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가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문의사항 전화번호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불편한 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관세실로 문의할 수 있으며, 하루 동안 발생한 특별한 이슈에 관해서는 다음날 점주님께 보고 드리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현재 무인운영시스템 무료설치 중입니다. PC방 무인관제서비스 이용하고 인건비를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