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김포 무인PC방, 김포 야간무인관제 피시방 무료 설치, 인거비 1/6로 절약하기

by 멀티온 2020. 6. 25.

야간무인관제 피시방이란, 손님이 많은 낮 시간대는 상주직원을 두고, 손님이 적은 야간에만 무인으로 운영하는 피시방입니다.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문제상황이 생기면 관리해 드립니다.

야간인건비의 1/6 가격으로 무인관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우선 비용 절약이 되구요. 번번히 알바를 새로 구하고, 교육하는 등에서 소요되는 기회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야간무인관제시스템이 설치된 김포무인PC방을 살펴보겠습니다.

 

 

야간 무인관제시간에는 김포무인PC방 출입구가 잠겨 있습니다. 기존방문객은 지문등록을 한 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김포무인관제PC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확인을 하기 때문에 미성년자의 출입을 우너천 차단합니다.

 

김포무인피시방 매점은 오픈형 셀프바 형태입니다. 매점 주변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동작인식시스템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주문없이 무단으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김포무인PC방 매장 이용은 무인요금충전기를 통해 충전한 시간에서 차감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김포무인피시방 곧곧에는 야간무인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전국 모든PC방에 무료설치 가능하며, 비용은 야간인건비의 1/6 수준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손님이 줄면서 멀티온시스템즈에 문의주시는 점주님들 많이 늘었는데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하고 인건비와 기회비용을 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