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파주무인피시방, 파주 무인PC방 관제시스템 설치비용 0원, 셀프 무인서비스로 야간알바비 절감

by 멀티온 2020. 5. 15.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 PC방에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및 무인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이용량이 적은 야간에 알바를 채용하는 대신에, 무인관제서비스를 통해 야간알바 비용을 절약하세요. 야간알바비의 1/5 ~ 1/6 비용이면 무인관제PC방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문제사항이 생겼을 경우 원격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4월 무인화한 파주무인피시방 매장을 살펴 보겠습니다.

 

무인관제 시간 동안은 파주무인PC방은 출입구는 잠겨 있습니다. 기존 방문객의 경우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의 경우 CCTV를 통해 관제직원이 신분증 확인 후 파주무인PC방 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검사를 하기 때문에 야간에 미성년자가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요금정산은 셀프기계로 합니다. 파주 무인관제PC방  야간 음식주문하게 되면 충전시간에서 차감되는 시스템입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때문에 처음 파주셀프피시방에 방문하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파주무인관제피시방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가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관제센터 번호가 공지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동작인식 스마트관제시스템을 통해 철저하게 무인PC방을 관리해 드립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설치비용은 0원입니다. 무료로 설치 가능할 때 PC방 무인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