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천안 무인PC방, 천안 셀프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무인운영서비스로 인건비 절약하기

by 멀티온 2020. 6. 22.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손님이 적은 야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CCTV를 통해 중앙관제직원이 PC방 내외부를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셀프무인PC방을 운영하던 분들 중에도 무인관제서비스 요청하는 사례가 제법있는데요. 셀프무인으로 하는 것보다 무인관제서비스를 받는 것이 더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스마트 무인운영서비스는 출입구와 매점, 카운터 등에 동작인식시스템이 작동되고 있어서, 관제요원이 고객이 주요장소에 출입하는 것을 놓치지 않게 도와줍니다.

때문에 안전하게 무인피시방을 관제할 수 있으며, 문제상황이 생기면 안내방송 및 메세지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안에 설치된 무인관제피시방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천안 무인관제피시방 내부 곧곧에는 무인관운영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야간 무인상품 주문 방법은 각 자리마다 안내문이 배치되어 있어서, 처음 천안셀프PC방을 방문하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매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인매점은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자판기 설치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CCTV를 통해 관리되기 때문에 도난 등의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천안무인PC방 출입구는 잠겨 있습니다. 기존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확이 후 관제요원이 문을 열어드립니다.

 

PC방 무인운영 시간동안 금연구역 내에서 흡연 시 안내방송을 통해 흡연실을 안내해 드립니다.

 

 

 

천안무인PC방 주요장소에 안내문을 배치해 이용객들이 혼선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천안무인피시방을 포함해 전국에 백여걔의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PC방 점주님들께 호평받고 있으며, 국내최초 ISO6001 인증도 받았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비는 무료 이며, 무인운영서비스 이용 시 인거비를 1/6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