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안양 무인피시방, 안양시 PC방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멀티온시스템즈 무인운영서비스 비용

by 멀티온 2020. 7. 20.

무인관제피시방은 손님이 적은 야간 시간에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점주님이 자체적으로 무인피시방으로 돌릴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도난이나 미성년자 야간출입 등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으며, 고객 입장에서도 문제상황에서 물어볼 수 있는 고객센터가 존재한다는 점에서 안심입니다.

 

 

무엇보다 점주입장에서는 야간 인건비의 1/5 ~ 1/6 가격으로 PC무인운영서비스를 받으면서, 고객 이탈을 방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제적입니다.

오늘은 안양무인피시방 무인운영시스템 설치 매정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안양무인피시방 곧곧에는 무인관제시스템이 가동 중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야간무인관제시간 동안 음료수 및 스낵은 오픈형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양무인PC방 선불기계 충전 후 포인트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무인상품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안양무인관제PC방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상품 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어서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안양시무인피시방 출입문은 잠겨 있습니다. 기존 방문객들은 지문등록 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무인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안양무인관제피시방 출입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 확인을 하기 때문에 야간 미성년자 출입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 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