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부산시 사하구 무인PC방, 부산시 무인관제피시방 무료 설치 매장 전경

by 멀티온 2020. 7. 2.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줄어 고생하는 PC방이 많습니다. 

매출이 줄어들자 인건비라도 줄여보고자 무인피시방으로 운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무인화할 경우 관리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별도의 중앙관제실에서 원격으로 무인피시방 내외부를 관리해 주는 '무인관제PC방' 이 요즘 인기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 현재 전국에 백여개의 피시방에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시 사하구의 무인관제피시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부산시 사하구 무인피시방 각 자리에는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매점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문이 각 자리마다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무인관제PC방 곧곧에는 무인운영시스템이 가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부산시 사하구 무인PC방 이용 도중 문의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관제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금연구역 내에서 흡연시 안내방송을 통해 음연시설임을 알리고 흡연구역을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부산시 사하구 무인피시방 출입구는 잠겨 있습니다. 기존회원은 지문등록 한 후 자유롭게 이용 출입 가능하며,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분 확인이 선행되기 때문에 미성년자출입을 차단할 수 있고, 혹시 모를 미연의 사태가 발생하더라도 해결에 용이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이용시 인건비를 1/5 ~ 1/6 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무료 설치 가능합니다. 부산시 사하구 무인피시방 이외에도 전국의 백여점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매장은 사진 촬영을 허락해 주신 입부 매장만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