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 카운터 등 주요 위치에는 스마트 동작인식 시스템을 설치합니다!

by 멀티온 2020. 7. 9.

피시방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대부분 특별한 일 없이 넘어가지만, 간혹 이벤트가 발생하면 처리 후 점주님께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야간에 무인PC방 카운터에 출입하는 손님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카운터에 출입하는 것 확인 후 이용 PC로 문의하니, 핸드폰 충전기가 필요했다고 합ㅎ니다. 무인 운영 중에는 카운터 출입이 불가함을 안내 드렸습니다. 안양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카운터에 출입하여 얼음컵을 가져가셨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니까 얼음컵 찾는 분들이 많네요. 확인 후 야간에 카운터 출입 제한되었다고 안내 드린 후, 얼음컵 결제 도와 드렸습니다. 율하 무인PC방 소식입니다.

 

 

매장이 너무 어두워 카운터에 불을 키러 들어가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야간 시간이다 보니 잘 안 보이셨던가 봅니다. 메세지로 카운터 출입불가 안내 후 사장님께 매장이 어둡다는 컴플레인 있었음을 전해드렸습니다. 김해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젓가락을 못찾아서 카운터 출입하신 분도 있습니다. 라면 주문하신 후 젖가락을 못 찾으신 듯 합니다. 카운터 출입 불가함을 안내해 드리고, 사장님께 젖가락 위치 조정 문의 있었음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면목동 무인관제피시방 이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은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동안 중앙관제실에서 피시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확인하고,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시 인건비를 최대 1/6 수준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무료설치 가능합니다. 매출하락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무인관제로 바꾸고 인건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