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PC방 무인관제시간 음료 주문 방법, 출입문을 열어두거나 흡연시 경고방송

by 멀티온 2020. 7. 28.

무인관제피시방이란, 상주직원을 두지 않고, 중앙관제실에서 CCTV를 통해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있으면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춘 PC방입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출입구는 잠겨 있으며, 기존회원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관제실에서 신분증 확인 후 문을 열어드립니다.

음료수, 스낵 등 먹거리 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가져가신 상품에 대해 포인트 차감하는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점에는 CCTV와 동작인식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관제실에서 특히 유의해서 관제하고 있습니다.

관제 중 특이사항이 발생한 날은 점주님께 해당 내용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회원 손님이 핫싯스 한개를 드시고 카운터에 현금을 올려두었습니다. 이용 PC로 메세지를 보내 무인매점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양산 무인피시방이었습니다.

 

 

신라면, 레쓰비,콜라 등을 수령한 후 사장님께 계좌이체하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무인 운영 중에 주문방법에 대해 다시 안애드렸습니다. 부천무인피시방 이었습니다.

 

 

문사이에 신발을 끼워놓고 화장실에 다녀오신 분이 있었습니다. 지문등록에 대해 설명 드리고, 무인관제시간에 문을 열어두고 나가시면 안된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속초무인PC방 소식입니다.

 

 

흡연실 문을 열어둔 채로 흡연하시는 손님이 있어서 문을 닫고 흡연하실 것을 안내방송하였습니다. 김해무인피씨방이었습니다.

 

PC방 무인관제시간에는 다양한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지만,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실에서 확인하고 대처하고 있습니다. 무인운영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함으로써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무인피시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