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PC방 무인관제시간에 분실물관리 매점관리

by 멀티온 2020. 7. 29.

멀티온시스템즈는 PC방 무인관제 시간에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처리한 후, 관련내용을  PC방 점주님께 전달해 드립니다. 그렇다면 야간 무인관제시간에 무인피시방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 까요?

 

1. 선불기

선불기에 1000월을 투입하였으나 돈이 걸려서 문의전화가 왔습니다. 사장님께 관련 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일상무인피시방입니다.

 

2. 주문하려는 메뉴가 없을 경우

새우탕을 주문하려 했으나 상품메뉴에 새우탕이 없어서 관제실에 문의전화가 왔습니다. 시간차감으로 결제 도와 드리고, 새우탕 드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종시 무인피시방이었습니다.

 

3. 관제시간 전에 분실물

관제시간 전 상품 구입 후 카드결제 했는데, 카드를 두고 갔다고 합니다. 전화번호 받은 후 사장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카운터에 카드가 올려진 것이 있어 가져가실 수 있게 조치했습니다. 경기광주 무인PC방 소식입니다.

 

4. 분실물 문의

개인적으로 가져오신 마우스를 이용 후 두고 가셨다는 문의가 있었습니다. 분실물 보관함에 해당 마우스가 있어서 꺼내가도록 조치하였고, 점주님께 관련 내용 전달해 드렸습니다. 평택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은 점주님 입장에서는 인건비를 절약하고,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또, 손님들 입장에서 상주직원이 없는 불편함을 관제실에 문의함으로서 일부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고객 유출 및 매출하락을 방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멀티온시스템즈의 메세지 소통과 원격관리는 상당히 유용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은 무료 설치 가능합니다.

무인관제피시방에 관심이 있으셨으나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