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야간 무인관제PC방 매점 이용, 휴대폰 충전

by 멀티온 2020. 7. 31.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출입구와 매점 등을 확인하고, 각 컴퓨터에 메세지를 전송하거나 전체 안내방송을 하는 등 원격으로 관제합니다.

무인피시방 야간무인관제 시간에 대다수의 PC방은 특별한 사건 없이 지나갑니다. 간혹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관련내용을 점주님께 전달해 드립니다.

 

 

1. 주무시는 손님

새벽에 들어와서 컴퓨터 한시간 정도 이용 후 종료 하셨는데, 그 자리에서 그냥 주무시는 회원분 발견! 단골이신 듯 하여 일단 지켜보았습니다. 광주광역시 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2. 덥다는 손님

요즘 여름이다 보니 덥다는 이야기가 종종 나옵니다. 매장이 더워서 에어컨 켜달라는 문의가 있어, PC방 사장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김해무인피시방이었습니다.

 

3. 주문해 놓고 안 가져가시는 분

음료를 주문 해 놓고 꺼내가지 않으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일단 주문 취소 했고, 관련내용 사장님께 보고 드렸습니다. 포항무인PC방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4. 휴대폰 충전

관제시간 전에 휴대폰 충전을 맡겼는데, 관제 시자 후 수령하겠다는 손님이 있었습니다. 카운터에 있는 것 가져가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고, 사장님께 확인 요청드렸습니다. 일산 무인PC방 소식입니다.

 

현재 전국에 세 자릿 수의 PC방에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멀티온시스템즈는 최저임금과 비교해 인건비의 약 1/6 정도의 비용만 부담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온시스템즈 피시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 적은 새벽시간 대 이제 무인관제서비스를 이용해 인건비를 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