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PC방 중앙관제실에 문의하시는 손님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피시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멀티온 2020. 8. 7.

멀티온시스템즈는 전국에 100개 넘는 PC방에 무인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입구, 매점 등 PC방 내외부를 CCTV를 통해 관제하고, 특이사항이 생기면 원격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 무인피시방 이용 손님들이 무인관제실로 직접 문의주시기도 합니다.

 

1. 프린트문의

흑백프린트 4장 출력 후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실로 결제문의가 왔습니다. 정액권으로 차감 처리 해 드렸고, 원래 무인관제시간에는 프린트 안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인천연수구무인피시방입니다.

 

2. 카운터 출입 후 음료 카드 결제

음료수를 꺼낸 후 카운터에 들어가 카드결제 하시는 손님있엇습니다. 확인 결과 직원이라고 하셔서 점주님께 확인 부탁드렸습니다. 일산무인관제피시방입니다.

 

3. 자동문센서가 작동

원래 무인관제시간에는 출입구가 잠겨 있습니다. 그런데, 퇴근하시면서 설정을 깜박했는지 자동문세서가 작동했습니다. 관제 중 입장하시는 손님분들께 양해 구하고 신분증 확인했습니다. 부천무인PC방이었습니다.

 

4.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하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후 얼음컵을 찾지 못해 문의 주셨습니다. 얼음컵 가져가실 수 있게 알려드렸고, 얼음컵 별도 결제라서 정액권 차감해드렸습니다. 목포무인피시방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철저한 관제로 이용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 2만원 비용으로 인건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역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중앙관제실에서 24시간 문의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