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PC방 무인관제시간 매점 이용 방법, 음료수, 과자 주문과 결제

by 멀티온 2020. 8. 4.

멀티온시스템즈 PC방 야간 무인시간은 기본 밤 12시 ~ 아침 10시 까지이지만, 점주님 요청에 따라 시간은 변경 가능합니다. 보통 야간~ 새벽 타임에는 조리음식을 잘 먹지 않기 때문에, 무인관제시간에는 음료수와 스넥류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수, 과자 결제는 PC방 이용시간에서 차감하는 방식이며, 모든 자리에 주문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이 오는데요. 그럴 때 관제실에서 통화를 해서 결제를 도와 드립니다.

대부분의 무인피시방 관제시간 동안 특별한 사건이 없이 지나가지만, 간혹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점주님께 관련내용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1. 출입문이 잘 잠기지 않은 경우

무인관제 시간 동안 무인PC방 출입구는 잠겨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출입문이 제대로 잠기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언가에 걸려서 자꾸 문이 제대로 잠기지 않아 유심히 관제했습니다. 무인관제시간 동안 신분증 확인 없이 입실한 분은 없었으며, 다음날 점주님께 출입문 확인을 요청드렸습니다. 용인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2. 기간제 쿠폰 문의

기간제 쿠폰이 남아 있어 상품주문이 안된다고 문의주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남은쿠폰 시간 삭제해 드리고, 다시 충전 후 사용할 수 있게 도와 드렸습니다. 하남무인PC방 입니다.

 

3. 매점에서 과자 가져 가시는 분

주문 없이 꿀꽈배기를 가져가는 손님이 있었습니다. 메세지를 통해 주문방법 안내 드렸고, 이용 시간에서 차감하여 결제하였습니다. 조치원 무인피시방입니다.

 

4. 무료 이벤트 시간 문의

PC방 이용 시간 중 무료이벤트시간이 포함되어 있어, 상품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손님께 설명 드린후 주문 상품 금액 카운터 키보드 밑에 현금 놓아두실 것을 부탁드렸습니다. 안산무인관제PC방 입니다.

 

PC방 마다 자체적으로 쿠폰이나 이벤트무료시간 등을 줄 경우 멀티온시스템즈 결제 시스템을 통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도 관제를 통해 문제상황을 인식하고, 직접 손님께 메세지를 전달하거나 전화통화를 해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이며, 관제서비스 이용시 인건비를 1/5 ~ 1/6 금액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인관제실은 24시간 움직이이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