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PC방 카운터 및 출입구 관리, 금연 구역 내 흡연 시 경고방송

by 멀티온 2020. 8. 12.

무인피시방 변경을 문의하시는 점주님들이 걱정하시면서 많이 언급하시는 내용들이 야간출입자 신분 확인, 금연구역 내 흡연, 카운터관리 이 세 가지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카운터 및 매점에 동작인식시스템을 설치해 다른 구역보다 더 철저하게 관제하고 있습니다. 신분확인이 안된 사람이 다른사람의 뒤를 따라 들어오거나, 금연 구역 내 흡연을 할 경우 경고 방송을 내보내 이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1. 카운터 출입관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카운터와 매점 등은 특별히 더 철저하게 관제하고 있으며, 동작인식시스템을 설치하기도 합니다. 동대전 무인피시방에서 카운터 출입하는 분이 있어 확인 결과 오후 타임 직원분이 놓고 간 물건이 있어서 들어왔다고 합니다.

 

2. 제조음식 만들어 드시는 손님

무인관제시간에는 제조음식 주문이 불가하지만 드물게 제조음식을 주문해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직원이 없기 때문에 직접 카운터에 들어가 제조해 드시는데요. 이럴 경우 메세지를 보내고, 직접 전화통화를 해서 야간 무인관제시간에는 제조음식이 불가함을 안내드리고, 오픈형셀프바에서 스낵과 음료 주문 해 주실 것을 부탁 드렸습니다. 제천무인피시방 소식입니다.

 

3. 문을 열어놓고 퇴실하시는 손님

간혹 문을 개방해 놓고 퇴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인터콤을 통해 손님을 불러 문을 열어놓지 말 것을 요청하고 있지만, 무시하시는 손님들 게신되요. 이럴 때는 어쩔 수 없이 퇴실하시는 다른 손님께 부탁해서 문을 잠그고 있습니다. 김해무인PC방 소식입니다.

 

4. 금연구역 내 흡연

회원분이 문을 열어주어서 일행이 따라 들어와 흡연을 하였습니다. 방송으로 전 좌석 금연구역임을 안내하고, 따라 들어온 일행 분의 신분증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안내방송을 듣고 바로 퇴실하셨습니다. 진주무인피시방이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PC방은 철저한 관제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PC방 야간 무인화 시 인건비의 1/6 비용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시스템 설치 비용은 무료이니, 관심있으신 점주님들은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