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관제시간에 일어난 일

무인피시방 음료수 주문, 무인관제시간 손님 문의사항 응대

by 멀티온 2020. 8. 5.

PC방 무인관제를 하다 보면 손님들이 먼저 문의주시기도 하는데요.

주로 컴퓨터에 문제가 있거나, 음료수 결제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등에 해당합니다. 간혹 에어컨이나 흡연문의를 주시기도 합니다.

무인피시방 무인관제시간에 어떤 일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컴퓨터 튕김현상이 발생하 관제센터 문의

손님과 통화연결 후 구체적인 상황설명 들은 후 자리교체 해 드렸습니다. 해당 건에 대해 사장님께 전달드렸고, 손님분께양해구했습니다. 부산강서구 무인피시방입니다.

 

2. 비회원 손님 음료수 주문

비회원손님이 음료수 가져가셨느데, 주문방법을 잘 몰라서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전화 연결해서 현금 카운터에 올려두고 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더불어 무인관제 설명드리고, 회원가입 후 포인트차감결제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서귀포 무인피시방이었습니다.

 

3. 에어컨 가동 요청

관제 시작 후 메세지로 관제실에서 에어컨 가동 요청을 해 주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관제실에서 에어컨 조작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카운터에서 에어컨 켤 수 있도록 안내드리고, CCTV로 확인했습니다. 동대구무인PC방 소식입니다.

 

4. 비회원 손님 음료수, 과자 주문

비회원손님이 게토레이 2개와 과자 수령 후 전화문의 주셨습니다. 카운터에 있는 현금함게 결제 부탁드렸고, CCTV로 확인했습니다.   양산무인피시방입니다.

 

멀티온시스템즈에서 무인피시방 관제시스템 무료 설치가 가능합니다.

무인관제서비스 이용시 언긴비를 1/5 ~ 1/6 로 절약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관제센터는 24시간 가동 되고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부담갖지 말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