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구리 무인PC방, 구리 무인피시방 셀프 이용 서비스, 무인관제시스템 무료설치 점포

by 멀티온 2020. 5. 11.

잦아들었던 코로나19가 재확산 되면서, 모처럼 다시 문을 연 헬스장과 PC방에 대해서도 다시금 관리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PC방 운영에 어려움을 느낀 점주님들에 인건비 절약을 위해 무인운영시스템에 대해 많이들 문의 주고 계십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손님이 적은 야간시간에 중앙관제실에서 PC방 내외부를 확인하고, 문제상황이 발생할 경우 원격으로 관리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이미 전국에 수많은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구리에 있는 무인관제PC방 내부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셀프피시방이기 때문에 먹기리 이용 역시 셀프입니다. 구리무인PC방 오픈형셀프바 형태로 매점이 운영되지만, CCTV를 통해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도난 우려가 적습니다.

 

요금 정산 역시 셀프로 가능한데요. 구리무인피시방 이용시간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먹거리를 판매합니다. 각 자리에는 야간시간 음식주문 안내문이 붙어 있기 때문에,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PC방 무인운영시간대에는 문이 잠겨 있습니다. 기존방문객은 지문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미성년자의 방문을 차단하며, 혹시 문제상황이 생겨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멀티온시스템즈 무인관제시스템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PC방 점주님들께 호평 받고 있습니다. 스마트 동작인식 시스템으로 카운터와 매점 등 중요 위치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혹시 발생할지 모를 불미스러운 사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멀티온시스템즈에서는 무인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이벤트 중입니다. PC방 무인운영에 관심이 있었지만 설치비 등으로 고민하셨던 분이라면, 무료설치 가능할 때 무인관제PC방으로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