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인피시방 설치 매장

성남 무인피시방, 성남 셀프PC방, 멀티온시스템즈 관제시스템 무료 설치, 무인운영하고 야간인건비 1/5 ~ 1/6로 절약

by 멀티온 2020. 5. 8.

2020년 대세는 무인점포입니다. PC방도 전국에 무인피시방이 많이 생겨서 더 이상 낯선단어가 아니게 되었지요.

멀티온시스템즈 역시 전국에 무인관제PC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는 체계적인 무인관제시스템으로 회원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무인피시방 설치매장 포스팅은 사진촬영에 동의해 주신 일부 매장에 한해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매출하락으로, 무인관제PC방 문의가 늘어난 상태라 포스팅이 많이 밀렸습니다.

지난 4월 무인관제PC방으로 전환이 끝난 성남무인피시방 전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성남무인피시방은 관제시간 중에는 출입문이 잠겨 있습니다. 지문등록 해 주신 회원분들은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회원은 지문인증을 통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고, 신규방문객은 CCTV를 통해 신분증 확인 후 관제실에서 문을 열어드립니다. 때문에, 성남PC방 무인운영 중이라도 미성년자 출입할 수 없습니다.

 

 

금연구역에서 흡여할 때는 성남무인PC방 고객PC로 메세지를 전송해 금연구역임을 알리고, 흡연실을 안내해 드립니다.

 

성남 셀프피시방 야간 음식 주문 방법은 각 자리에 모두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덕분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무인 음식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요금 충전 역시 셀프기계로 가능합니다. 성남셀프PC방 이용 중 문의사항이 생기면 멀티온 야간 관제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판매는 오픈형 셀프바 형태로 진행됩니다. 충전한 요금에서 차감하는 형태이며, 혹 성남무인관제PC방 매장 이용을 어려워 하시는 고객이 계시면 메세지나 전화통화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성남무인관제피십상 곧곧에는 무인시스템이 가동중임을 알리는 안내문과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멀티온시스템즈 PC방 무인관제 서비스는 쳬계적인 관리로 PC방 점주님들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저렴한 이용료로 인건비 절약에 탁월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PC방무인관제시스템을 무료 설치 중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무인화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댓글